[청주]지평남 참다랑어 대뱃살 직접 손질해 먹다!!!내돈내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참다랑어 대뱃살 직접 손질해 먹다!!!내돈내산!!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2. 3. 6. 13:57

본문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지평남!!
인사드립니다!!!ㅋㅋ

오늘은 지평남이 맛집이 아닌
처음으로 도전해본 것을 리뷰 할까해요!!!
다들 참치회 좋아하시나요?

참치하면 참다랑어를 좋은 어류로 뽑는데요.
지평남이 어느정도 손질되어있는
참다랑어 대뱃살 1번 도로를
주문하여 먹어본 내돈내산 하루 일정을
리뷰할까합니다!!!ㅋㅋ


참치는 인터넷에서 주문했으며
튜나샵 이라는 참치 전문샵에서 구매하였어요.
택배로 받았으며 포장상태는
정말 좋아써요!!!굿!!

지평남이 주문한 내용은 위에서 말한
참다랑어 대뱃살 1번 도로 1kg
그리고 간장,생와사비,생강절임,락교 추가했어요.
원래 기본적으로 2세트씩 오는듯하고
제가 1세트씩 추가한듯합니다!!ㅋㅋ총 3세트가 왔어요!!

튜나샵에서 구매하시면 해동법 및 추가 손질법을
아주 잘 설명되어있는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으며
쉽게 알수있게 사진으로되어있어서
정말 보기 편하고 따라하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손질 및 해동시 필요한
해동지 와 목장갑 및 위생장갑이 같이 옵니다.
추가 구매가 필요없는점 알고 주문하시면
정말 좋을듯하며 추가로 위생장갑은
싸구려인지 쉽게 찢어졌어요ㅠ

이것은 서비스로 받은 사시미칼입니다!!ㅋㅋ
광고비로 받은게 아닙니다!!!오해하지마세요!!!!!!!!!!
지평남이 다른곳이 아닌 튜나샵에서 주문한
이유중 하나인것은 10만원 이상 주문시
위 사진에서 볼수있는
고급사시미칼을 증정품으로 줍니다!!ㅋㅋ
(참치회가 비싸서 증정 처럼 보이진 않아써요!!ㅋ)


보이시나요? 지평남이 작업한 참치회!!!!
참치의 껍질부터 미세한 뼈조각 손질!!
그리고 먹기좋게 썰고!!씹는맛도 딱좋게 해동까지!!
생선이 손질이 완전이 되어있는것을
요리는 많이 해보았지만
생선손질 및 회는 처음인 지평남!!!

튜나샵에서 같이 보내준 설명서를
천천히 보면서 진행하니 초보인
지평남도 어느정도 잘 따라할수있었어요!!
하지만 요리에 완전 초보자!!혹은 칼을 많이 안써보신분!!
절대 쉽게 보고 따라하면 다칠수있으니
정말 주위해서 진행해주세요!!!
※참치회가 정말 기름기가 많아 조금만 해동이 더 되어도
썰기가 힘들어요!!미끄럽기도하고 부드러워서요!!

그럼 오늘은 집에서 간단히 요리해서 먹은
상다리 사진 추가로 투척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아!!!참고로 참치 1kg 6명이서 먹었으며
다른 음식도있어 대뱃살로만 주문했습니다!!
만약 참치회만드신다면 1kg 성인 남성으로 볼때
4인분은 됩니다!!!추가로 대뱃살을 정말 좋아하시는게 아니라면
이것저것 다른 부위를 포함해서 드시는걸추천드립니다!!
참치회만 드신다면 6인 기준 다른부위 포함해서
1.5kg이 적당할듯합니다!!!ㅋㅋ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 이야기!!!
(맛집, 멋집, 여행, 탈모, 요리 등)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