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 다시 시작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다시 시작합니다!~^^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8. 15. 11:31

본문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 지평남입니다.

 

4월부터 지금까지 너무 오래 블로그를 업데이트를 못한점

 

죄송합니다. 4월부터 지금 현재까지는 제가 살고있는 청주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여

 

외부 활동을 최소화로 맛집탐방 및 여행을 못하고있어 업로드할 내용이 별로없네요...

 

그래도 이렇게 계속 운영을 중지할수는 없어 다음주부터는 다시 시작할까합니다.

 

그럼 월요일에 최근에 다녀온 맛집소개로 찾아오겠습니다.

 

앞으로 열심히하겠습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다시 돌아온 지평남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