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의 탈모치료 이야기!~7주차!!(탈모관리, 탈모고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의 탈모치료 이야기!~7주차!!(탈모관리, 탈모고민)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3. 22. 15:58

본문

지평남의 탈모치료 7주차 이야기!!시작합니다!!(탈모관리, 탈모고민, 탈모극복)

안녕하세요!!오늘은 탈모이야기로
인사드릴 지평남입니다!!!ㅋㅋ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탈모 이야기?ㅋㅋㅋ
매주 일요일에 올리고있는데요.
벌써 7주차가 찾아왔네요!!!ㅋㅋ

오늘은 간단히 올릴려고합니다!!!ㅎㅎ
요즘은 남성분들뿐만 아니고
여성분들에게도 찾아오는 탈모!!!
지평남이 올리는 글을 보시고 다들
탈모를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전주랑 비교시 어떤것같으신가요?
전주랑은 크게 변한게 업흔듯하죠?ㅎㅎ
그래도 열심히 치료에 필요한
먹는약과 바르는약을 열심히
먹고 바르고있습니다!!!ㅋㅋㅋ

오늘은 지평남이 너무 바빠 비교 사진만
후딱 올리고 넘어갈껀데요!!!ㅋㅋ
그럼 지금까지 매주 찍은 비교사진 한번보실까요?

매번 물어보는 질문이지만
이렇게 비교사진으로는 차이가 느껴지시죠?
와 원래 치료후 3개월부터
효과를 알수있다고했는데
지평남은 약 2개월 미안인데 차이는 있네요!!ㅎㅎ

아!!!그리고 이제 매주 1개씩 올리는것을
2주에 1개 올릴예정입니다!!!ㅠ
매주올리니 뭔가 확 괜찮아지는것을
느낄수없어 올리는 제가
재미?흥미?가 없습니다!!!ㅠ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때요?

그럼 요번주는 짧게 마무리하겠습니다.

지평남의 치료 방법 및 진료받는
병원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앞에 올린 게시글 및 댓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