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의 4주차 이상의 탈모치료 이야기!~ㅋㅋ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의 4주차 이상의 탈모치료 이야기!~ㅋㅋ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3. 8. 20:41

본문

안녕하세요!!ㅋㅋㅋ
지평남 인사드립니다!!ㅎㅎ
어느 한동네 지극히 평범한 남자!~지평남입니다!!!ㅋㅋ
오늘은 지평남의 탈몽 이야기를
하는날입니다!!ㅋㅋ 이제 이걸 보는 분들이있으실까요?
탈모 이야기는 그냥 지평남의 일상중
1가지여서 일주일에 1번씩 올리게되는데요!!!ㅋㅋ

매번 말씀드리는 말인데요!!
지평남이 올리는 내용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사용하고있는 제품은 모든사람에게
잘맞는다고 확정할수없는 부분이있는것을
생각하여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오늘 지평남의 머리를 보여드리기전에
탈모에 관련하여 1가지 알려드릴것이 입니다.
그럼 설명부터 이야기해볼까요?ㅋㅋㅋ

"모든 약은 계속 먹으면 면역력이 있다!!!"

위에 한마디를 보시고 느낌이 오셨나요?ㅋㅋ
맞습니다!!!모든 약은 면역력이 생길수가있는데요!!!
음..예를 들면 혈압약도
잘못먹거나 먹다 안먹다하면
면역력이 생겨서 점점 쌘약을 먹어야할수도있는데요!!!
다른 예로는 진통제도 면역력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지평남이 처음에 말을 안한 부분이있는데요!!ㅋㅋ
원래 지금 리뷰?탈모 이야기를하면서
먹고있는 약과 바르는약을
재작년에 먹었다가 효과가 좋아
계속먹었는데요..약값이 비싸 1년동안
안먹다가 다시 먹게된 약입니다.ㅋㅋ

지금부터 다시 의사선생님 진료를 받고
다시 먹게되면서 알게된부분인데요.
의사선생님께서 다시 안먹을꺼면
지금부터 먹지말라며 강하게 말씀하셔서
역으로 질문하였습니다.
왜 그런말을 하시나요?
(지평남이 속으로는 돈벌생각있는건가?생각했음ㅋ)

탈모약이 계속먹으면 효과가 좋아지는데...
먹다 안먹다하면 면역력이 생겨
약의 효력이 낮아지던지 아님 아무 효력이없을수가있다네요!!!ㅠ
그럼 오늘은 탈모 관련 정보는 이쯤하고
지평남의 탈모 인증 시간을 가져볼까요?

어떤가요? 오늘은 1장의 사진만 봐도
조금 나아진 느낌이 보이는데요!!!ㅋㅋ
손으로 머리를 만져봐도 이젠 느껴집니다!!!ㅋㅋ
지금 약 4~5주가 지나고있는데요!!!ㅋㅋ
슬슬 효과가 나타는듯합니다!!!ㅋㅋ
항상 물어보는것이지만 어떤가요?
여러분들이 볼때는 괜찮아지는것같나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머리가 난 느낌은
없으며 머리카락이 두꺼워진 느낌은
확실히 눈으로 보던가 손으로 만질때
확 느껴집니다!!!ㅋㅋ
(아직까지는 약이 효과가있나봅니다!!!)

와!!!벌써 5장이나 모였어요!!!ㅋㅋ
오!!!이렇게보니 확 차이가 나죠?
사진 몇장이 쌓이면 정말 신기할듯 하네요!!ㅋㅋ
다음주에는 큰기대를 안하고있는데요!!ㅋ
지금 너무 많이 좋아져서 뭔가
조금은 천천히 좋아질듯한데요!!ㅋㅋ

앞에서 설명드렸지만 지평남은
청주 충북대 탈모 전문 윤태영교수님에게
진료를 받고 약을 처방받아 사용하고있습니다.
또한 바르는 약은 교수님의 특허로
알고있습니다!!ㅎㅎ 대단하신 분이시죠!!!
(이런분이 청주에있으셔서 다행입니다!!ㅋ)

그럼 오늘의 탈모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