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의 지난 이야기!~용인 민속촌/수원 통닭거리 갔다오다!!!(수원 왕갈비통닭, 장안통닭)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의 지난 이야기!~용인 민속촌/수원 통닭거리 갔다오다!!!(수원 왕갈비통닭, 장안통닭)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3. 7. 19:57

본문

안녕하세요. 지평남입니다.

오늘은 오후부터 비가 조금씩내리네요..

그래서 지극히 평범한 남자인 지평남이 방콕을 했답니다...ㅋㅋ

오늘 하루종일 집에만있었는데요.

너무 할께없어서 휴대폰에있는 사진들을 보다가

작년 여름에 조카와 같이 용인 민속촌을 방문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수원의 통닭거리를 가서 저녁을 먹고온

사진들이 여러장있어 보다가 추억이 생각나

블로그에 업로드하게되었습니다.ㅋㅋㅋㅋ

 

"지평남 용인 민속촌 방문기 시작"

 

지난 어느 한 여름 그때도 오늘과 같이 집에서 방콕을

열심히하고있었습니다.ㅋㅋㅋ

(그때는 블로그를 안할때여서 그냥 먹고자고함...ㄷㄷ)

그런데 누나가 어무니에게 전화해서 드라이브를 가자고하여

전 어무니랑 누나네로 일단 향하였습니다.

너무 잘된 일이였죠!~~ㅋㅋㅋ집에서 너무 심심했는데...ㅋㅋ

이렇게 누나네와 만나 조카에게 어디가고싶냐고하니.....

용인 민속촌을 말하더군요...ㅋㅋㅋ

(멀리도 말하네...ㄷㄷ 그냥 가까운곳갔다오면 좋았는데....)

그래서 누나네와 저희는 용인으로 출하였습니다...ㅋㅋ

 

용인을 가는 길에 휴세소도 들려 간식도 먹었는데...

그 사진은 없더라고요...ㅋㅋㅋ

블로그하기 전이라 사진을 대충찍은듯합니다....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동영상을 올려볼려볼려고하였는데.....실패...

(용량이 너무 크다네요....ㄷㄷ 물로 그림그리는 도깨비??귀신??영상이였는데...)

그래서 사진으로 대신합니다...ㅠ.ㅜ

작은 물병에 물을 담아 그림을 그리는데 정말 잘그리더군요...ㅋㅋ

(왜 민속촌에서 이런 일을하는지...미술 전공해도될정도였습니다.)

조카가 좋아하는 뽀로로와 아기상어!!!ㅋㅋㅋ

마지막에는 조카가 어려운 아이언맨을 부탁하자

그냥 도망갔다는건 안비밀입니다....ㅋㅋㅋ

중간에 구경을하다보면 말타기 체험도있어요!~~ㅋㅋ

사진은 없지만 어린이전용으로 어른들은 혼자는 못타고 어린이와 동승하여 탈수있다고합니다.

또한 말이 막 신나게 달리는것이 아니고 그냥 걸어서 작은 운동장 1바퀴정도 도는정도입니다.

어린이들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ㅋㅋㅋ

(저희 조카 포함입니다....ㅋㅋㅋ 매형이랑 같이 탔다능....ㅋㅋ)

 

위 사진은 다 구경하고 주차장으로 가는길에 어느 한 작은 다리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지평남은 모르고 찍은 사진인데 이곳이 민속촌 포토존중 제일 유명한 곳이더군요...ㄷㄷ

어쩐지 사람이 많고 사진이 잘나오더라니...ㅋㅋㅋ

조카도 여기서 사진을 찍어썻는데....제 폰이 아니였는지 저한테는 없네요..ㅋㅋ

이렇게 민속촌 사진은 마무리가 되었어요....

(원래 사진 몇장이 더 있는데 이상하게 나온 사진밖에없어서 패스!~ㅋ)

 

"지평남 수원 통닭거리 장안통닭 방문하다!!!"

 

위에 사진 보이시나요???여기가 수원 통닭거리인데요....

수원 통닭거리중 세손가락에 들어가는집이라네요???ㅎㅎ

바로바로 장안통닭이라는 식장인데요...

매형이 먹고싶다고하여 왔는데....한 2시간은 기다린듯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요....진심 중간에 집갈뻔...ㅋㅋㅋ)

맞은편에보면 의자가 한 20개정도???쭉있는데요...ㅋㅋㅋ

이런곳은 보통 혼자서 안오죠??? 교체로 앉아서 쉬면서 줄을 계속 기다려야합니다...ㅋㅋ

 의자도 사람이 많아 없을때도있어요!~ㅋㅋㅋ

거의 저희 순서가 아되어갈때쯤 가게 앞까지 오게되었는데요..ㅋㅋ

대형선풍기가 누워있네요.ㅋㅋ시원했어요!!!ㅋㅋ

그리고 손님이 너무 많아 보시는것과 같이

통닭을 대형 튀김솥 3개를 사용하여 계속하여 튀기고 있습니다..ㅋㅋ

안쪽에는 통닭이 쌓여있는것도 볼수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ㅜ

(직접 방문하여 눈으로 보세요!~ㅋㅋ부족한것도있어요 방문을 하시죠!!!!!!!!!!ㅋ)

저희는 2마리를 주문했는데요.

양념이랑 후라이드 주문했어요!~ㅋㅋㅋ

저희가 갔을때는 순살이 없어 못먹고 뼈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집에 올떄 포장까지했어요!~ㅋㅋㅋ

여러분들은 사진으로 먼져 드셔보시죠!~~ㅋㅋ

(사진보다 당장 출발하시는거 아니시죠???ㅋㅋ)

마지막 사진은 조카 먹는 사진인데요!!ㅋㅋ

어떤가요??저희 조카?? 너무 이쁘죠?? 연애인해도될듯!!!!ㅋㅋㅋ

그런데 슬픈게있어요...ㅠ.ㅜ 통닭집와서 통닭을 안먹고

기본으로 나온 저 과자만 계속 먹었다능.....

(3번 리필하여 먹은것은 안비밀입니다..ㅋㅋ)

 

그럼 오늘은 지난 이야기를 심심해서 써보는중이라...

별점은 생략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ㅋㅋㅋ

아!~그리고 이글은 컴퓨터로 한번 올려보는 글인데요!~

사진 용량이 커서 그런가??이상하게 렉이 걸리네요...ㅠㅜ

어떻게 컴퓨터로 올린것은 모바일에서 어떤 형태로 보일지 궁금하네요..ㅋㅋ

그럼 이것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