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 집에서 베이컨팽이버섯말로 혼술 하기!!!(집밥,손맛)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집에서 베이컨팽이버섯말로 혼술 하기!!!(집밥,손맛)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3. 14. 00:12

본문

안녕하세요!!~오늘도 인사드립니다!!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을 올리고있는
어느 한동네의 남자!!!지평남입니다!!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밖에 안나가고
집에만 있게되어 방콕을 어떻게하지?
하고 생각하다가 애주가인
지평남이 혼술을하자고 생각했는데요!!!ㅋㅋ
(13일에 금요일에는 이태원클라쓰와 함께!!ㅋ)
그리고 추가로 몇일전에
인터넷으로 구매한 냉장고용
맥주 거치대 트레이 홀더 사용후기?
같이 진행하겠습니다!!!ㅋㅋㅋ

집에서 직접 만드는 안주!!!ㅋㅋ
베이컨 팽이버섯말이!!ㅋㅋ짠!!
지평남이 버섯중 팽이버섯만 먹는데요...ㅠ
그래서 준비한 음식!!!ㅋㅋ 지금부터 간단히
만드는법을 설명하겠습니다!!!ㅋㅋ

"집에서 초간단 베이컨팽이버섯말이 만들기"

준비물은 정말 간단합니다!!!ㅋㅋ
후라이팬, 버터(조금), 베이컨(긴것), 팽이버섯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쑤시개!!!ㅋ

만드는방법은 그냥 팽이버섯을
베이컨 크기에 맞게 썰어줍니다!!ㅋㅋ
그리고 베이컨 1개에 팽이버섯을 한입정도
올려주고 말아줍니다!!!ㅋㅋ 그리고
풀리지 못하게 이쑤시개로 고정!!!딱!!!ㅋㅋ
그럼 위 사진 같은 모양이 나와요!!!ㅎㅎ

버터 혹은 식용유를 조금 넣고 구워 주세요.
그럼 끝!!!ㅋㅋ
아!!!이쑤시개는 중간에 빼주시면됩니다!!!ㅋㅋ
어때요? 맛있어보이시나요?
집 근처 술집에서 파는거랑 비슷하죠?ㅋㅋ
(베이컨에서도 기름이 나와 밑에 키친타올 투척!!ㅋ)

추가적으로 안주가 부족할까봐
황금먹태와 군옥수수맛아몬드 추가요!!!
군옥수수맛 아몬드 핵존맛!!!JMT!!ㅋㅋ
마트에가면 작은거 큰거 여러가지 크기가 있어요!!
맛도 정말 많이있고요!!ㅋㅋ
제조사도 여러가지있지만!!역시!!!
시즈닝이 코팅된 아몬드는
길림양행이라는 업체에서 만드는
제품들이 제일 맛있는듯 합니다!!!ㅎㅎ
(길림양행에서는 허니버터아몬드로 히트였죠!!!ㅋ)
또한 황금먹태는 이름이 황금먹태라고되어있는데
그냥 먹태와 동일합니다!!!그냥 먹태를
버터에 구운 맛이며 식자재 마트에서
벌크포장된것을 샀습니다!!!ㅋㄷㅋㄷ

마지막으로 앞에서 설명한
맥주 거치대 트레이 홀더!!!ㅋㅋ
어떤가요?ㅋㅋ 있어보이시나요?ㅋㅋ
지평남이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편하더라고요!!!ㅋ
지금 맥주를 썩어넣어 조금 불편한것이 있지만!
이것을 2개?3개 사서 각각 1가지씩
사용하면 완전 좋을듯합니다!!!ㅋㅋ
단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ㅠ
사진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용량이 큰 긴맥주캔은 사용불가입니다!!!ㅠ

맥주는 다들 좋아하시는 종류로 여러가지
구매하였는데요!!!ㅎㅎ
사진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카스, 클라우드, 산미구엘, 칭따오, 코젤
여러가지를 구매했으며
여기중에 지평남이 좋아하는 맥주는
코젤입니다!!ㅋㅋ 코젤을 맛있게
먹는 방법중 하나는 시나몬가루와흑설탕을
같이 썩어 맥주잔 윗쪽에 발라서
한잔 딱!!!마시면 정말 맛있어요!!!ㅋㄷㅋㄷ

자 그럼 지평남의 혼술!!!ㅋㅋ
세상에서 제일 맛집 방문기!!!
역시 집이 편하고 짱이다!!!ㅋㄷㅋㄷ
자기 손맛이 제일 맛집입니다!!ㅋㅋ
(이제 먹을 시간입니다!!)
이태원클라스보러 갑시당!!!헤헤

오늘은 이것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마스크 필히 사용하세요!!ㅎㅎ
아자아자!!모두 화이팅입니다!!ㅎㅎ

별점 ☆☆☆☆☆☆

ㅋㅋㅋㅋㅋ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