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의 탈모치료 6주차 이야기!!!ㅋㅋ(탈모극복, 탈모약, 탈모정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의 탈모치료 6주차 이야기!!!ㅋㅋ(탈모극복, 탈모약, 탈모정보)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3. 16. 23:46

본문

안녕하세요!!!지평남 인사드립니다.
지극히 평범한 남자!!지평남이
또 찾아왔습니다!!!ㅋㅋ
오늘은 매주 일요일 마다 올리던
탈모 이야기를 올릴려고해요!!!ㅋㅋ
(어제 못 올리고 지금 올립니다!!ㅠ)

탈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지평남이 일요일마다 탈모관련
정보 및 지식?(잔지식) 올리고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ㅋㅋ
그리고 지평남이 바르고 먹고 하는 약들의
효과를 주마다 시진을찍어 올리고있어요!!!ㅋㅋ
(관련 내용은 앞에 올린 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그럼 오늘도 탈모 관련 내용을 1개
설명드릴 예정인데요!!!ㅋㅋ
마지막에 지평남의 매주 비교사진을
올리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ㅎㅎ

"탈모 초기증상 및 자기 진단법!!!"

오늘은 탈모 초기증상 및 자기 진단법에 관련하여
간단히 설명을 할려고합니다.
지평남은 의사 선생님도 아니고 탈모를
전공한 전문의가 아니므로
제가 올리는 글이 정답이 아닐수있는점
참고하여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탈모 초기증상부터 알아볼까요?

초기증상 1번째로는 누구나 알고있는부분인데요.
머리를 만지거나 샤워후 지속적으로
평소보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면
의심을해봐야하며 그럴때 관리를해주셔야
탈모를 사전에 예방할수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모발이 얇아지며 모발에 힘이 없어집니다.
여성분들이라면 가르마를 하시거나
할때 잘 나타나며 남성분들은 손으로
만져보서도 쉽게 알수있어요!!!

(지평남이 먹고있는 약입니다.)

초기증상 2번째!!!모발을 한주먹정도
잡아서 당겨주고 손에 머리카락이
5가닥 이상 남아있을경우 탈모를 의심해야하며
또한 여성분들이라면 이마가
예전보다 넓어졌다면 의심해보아야합니다.
추가로 남성분들은 정수리부분에서
잘 나타나 허전해졌다라고 생각드시면
병원을 빨리 방문하여 치료받는걸 추천드립니다.

탈모 자가진단법!!!

자가진단은 여러가지로 알아볼수가있는데요.
1번째!! 두피에 비듬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2번째!! 두피가 간지럽습니다.
3번째!! 두피 및 모탈에 기름기가 급격히 생깁니다.
4번째!! 이마 또는 정수리 부분이 허전해집니다.
5번째!! 머리를 감을때 혹은 자고일어나서 베개에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나옵니다.

위 내용중 3개 이상이라면 탈모라고 볼수있으며
빠른시간안에 병원을 찾아가
전문가의 진단을 받는걸 추천드려요!!ㅎㅎ
몇가지 팁을 드리면 염색 및 펌은
탈모에 안좋으면 가르마도 한쪽으로만하면
모발의 힘이 약해져 안좋습니다.

이상으로 탈모 관련 지식 나눔은 마무리하고
지평남의 6주차 머리를 보실까요?ㅋㅋ

어떤가요? 많이 좋아졌죠?
역시 치료가 답인듯합니다!!ㅎㅎ
모발에 힘이 확실히 좋아졌어요!!!ㅋㅋ
아직 정수리 부분이 잘보이긴하지만...ㅋ
그래도 지금은 주위분들이
많이 좋아졌다며 먼져 알아봐주십니다!!!ㅋㅋ
(너 요즘 모발관리 아니면 약먹냐고 물어보심ㅋ)
그럼 요번주도 비교 사진을 보고 가셔야죠?

아래쪽이 초기사진이며 윗쪽이 최근 사진이에요!!
이렇게 보면 정말 많이 좋아진게 눈에 확!!!!!!!
보이시죠?ㅋㅋ다음주 또는 그다음주에는
머리를 짜르고 올릴예정입니다.
(반삭은 아니고..정리정돈정도?ㅋㅋ)

지평남이 사용하고 먹고있는 약들이
궁굼하시면 앞에 글 참고하시면 정보를 알수있으며
전에 글에서도 말씀드린 부분이지만
탈모치료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아요!!!ㅋㅋ

그럼 오늘의 탈모 이야기는 이것으로
마무리하고 다음에는
탈모에 좋은음식 및 약초를
소개드릴까 생각중입니다!!ㅋㅋㅋ
그럼 탈모를 극복하는 그날까지!!!화이팅!!!ㅋ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