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청주 율량동 명가가마솥갈비탕 솔직후기!!갈낙탕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청주 율량동 명가가마솥갈비탕 솔직후기!!갈낙탕 맛집

본문

안녕하세요!!지평남 입니다.
오늘은 지평남이 청주 이색 맛집이있다고
지인 추천 받고 여러번 방문하였으나
지금에서 올리게된 이색 맛집입니다!!!ㅋㅋ
청주 율량동 맛집!!! 바로 이집!!!

청주 율량동 명가가마솥갈비탕!!!

빨간 간판입니다!!!ㅋㅋ 꼭 기억하세요!!!ㅋㅋ
가게 이름은 갈비탕이지만
뼈다귀탕, 감자탕 등 다른 요리도 팔고있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ㅎㅎ
메뉴판에 갈낙전골 사진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ㅋ

밑반찬은 간단히 깍두기, 김치, 고추무침 3가지가 나오며
소스류로 겨자소스 랑 다진고추가 나옵니다!!!ㅎㅎ
그리고 취향에 맞게 후추도 넣어드시면되요!!!ㅎㅎ

그럼 이제 메인메뉴 구경하러 가시죠!!!
가보자!가보자!~~

1번째 메뉴!!!뼈다귀탕!!!ㅋㅋ

2번째 메뉴!!!갈비탕!!!ㅋㅋ

드디어!!!명가가마솥갈비탕의 메인!!!
갈낙탕입니다!!!ㅋㅋ
갈비탕에 낙지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있으며
갈비탕과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진심 개꿀 조합!!!인정!!!)
직접 가위와 집게로 직접 취향에 맞게
정당한 크기로 짤라서 드시면되요!~~

청주 율량동 맛집 명가가마솥갈비탕의 인기 비결!!!
바로 돌솥밥입니다!!!ㅋㅋ

이 사진을보면 다른곳보다 별로인데?
라고 생각할수있지만!!!이 다음 사진을 보시면
그 생각이 확 없어지실꺼에요!!!ㅋㅋ
그럼 다음사진 공개합니다!!!ㅋㅋ
두근두근

바로 갈비탕 국물로 누릉지탕 만들어 먹으면
어디서 먹어보지못한!!!!
갈비탕의 진한 맛과 누릉지의 조합을
느끼실수있어요!!!ㅋㅋ
지평남은 조금 짠 느낌을 받아서
물1 국물2  비율로 넣어서 먹으면 딱일듯하며
주간에 뚜껑을 절반 열어놓으면
갈비탕을 다 드신후 딱 먹기 좋습니다!!!ㅋㅋ

그리고 돌솥밥 누릉지를 색다르게 드시고 싶으시거나
배가 부르신다면 이런 방법으로 드셔보세요!!!ㅋㅋ

바로 진짜 누릉지로 드시는 방법이에요!!ㅋㅋ
이건 처음에 물  혹은 국물을 넣지 마시고
그냥 뚜꺼을 열어놓으시면 어느정도 지난후
손가락으로 톡톡 건드리면 위 사진 처럼
맛있는 후식!!!누릉지가 완성되요!!!ㅋㅋ
(한가지 팁!!!계산대쪽 가시면 비닐봉지있어요!!)

자!!!어떠신가요!!!ㅋㅋ
오늘 지평남이 소개한 이색 맛집!!!
청주 율량동 명가가마솥갈비탕
갈낙탕 쭉이쥬?ㅋㅋ

이곳은 가게 바로 앞이 주차장이며
한 4대정도 주차 가능하며
이곳에 주차가 다 되었다고해도
근처에 주차 공간이 많아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당!!

잘 먹었습니다!!!별점으로 마무리 할께요!!!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