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청주 핫플 동남지구 푸리따 카페 방문 솔직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청주 핫플 동남지구 푸리따 카페 방문 솔직후기!~~

본문

안녕하세요!~~지평남 인사드립니다!!ㅋㅋ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속 먹방을 소개하는
남자!~~지평남입니다!!!ㅋㅋ
오늘 개인적아 이야기를 조금 할까 합니다.ㅋㅋ
지인이 제 블로그 및 인스타를 방문후
사기 친다고하더라고요.!..! ㄷㄷ

그래서!!!지평남이 왜?하고 물었는디
지인이 하는말....
지극히 평범한 남자가 아니고
지극히 평범하지 않는 남자의 일상이라고...
좋은 뜻의 말이였을까요?ㅋㅋㅋㅋㅋ
개인적인 말은 그만하고 이제 본 내용으로 가볼께요!!ㅋ

요즘 청주에서 핫한 동남지구의 한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읽기 처럼 써 볼까합니다!!!ㅋㅋㅋ
요번에 방문한 카페는 청주 동남지구 푸리따 카페인데요!!
이곳은 테라스도 있는 넓은 카페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않은곳이라
아직까지는 크기에 대비 손님이 적당히있는?
그런 곳이라 소개해드립니다!!!ㅋㅋ


이곳은 1층은 식당이며 2층이 카페인데요!~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는 카페 전용입구로
쉽게 찾으실수있습니다!!ㅎㅎ
(구름이 너무 이쁜 날씨 좋은 날이였어요!~)

계단 중간중간에
푸리따의 대표 메뉴 및 신메뉴 소개도 이쁘게 잘 되어있네요.
올라오면서 한번씩보게되니 가게 홍보도 되고
올라가는 길이 막 지루하지않은듯합니다!~~

청주 동남지구 카페 푸리따에서 디저트도
이렇게 마니 판매하고있어요!~~
마카롱도 있고 커피콩빵도있어요ㅋㅋ
(지평남은 여기 커피콩빵이 맛있더라고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며 테라스를 같이 찍을려고하니
조금 이상하게 나온듯하네요!ㅠ
테이블은 사진속보다 많으며
사진속 장면은 사람들이 없는곳으로 찍으려다보니
테이블이 몇개 안보이네요ㅠ
(사진보다 더 넓으니 단체로 오셔도 좋을듯!~)

청주 푸리따 메뉴를 살포시 찍어보았어요!
젊은 취향부터 어르신들 취향까지
생각하여 여러가지 메뉴가있는듯 해요.
(메뉴에는 안보이는듯 한디 대추생각차도 있어요!!)

지평남은 남자답게!!!!아이스 아메리카노!!!ㅋㅋㅋ
깔끔하고 너무 찐하지 않는 부드러운 맛이네요.
막 특유의 맛이나 향이 찐하게 나는게 아니여서
어느 누구나 잘 마실수있을듯합니다!!
(음...  그냥 보통의 아아 였어요ㅋㅋ)

이것은 또 다른 지인이 주문한 음료인데요.
하나는 딸기가 들어간 음료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요ㅠ
다른 하나는 바로 대추생강차입니다!~
이것은 맛은 안보았지만 어른이 아닌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맛이라고 표현해주셨어요!!!ㅋㅋ

비주얼로는 대추생강차가 짱인디!!!!ㅋㅋㅋ
지평남은 간단히 모임 혹은 식사후 커피 한잔?
생각날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커피콩빵과 같이
간단히 즐기러오면 딱 좋은곳 같다는 생각이들었어요!~

청주 동남지구 푸리따는 앞쪽 과 옆쪽이 주차장으로
되어있어 주차 걱정은 크게 없이 오셔도되며
큰길까에 위치한 곳으로
쉽게 찾아오실수있어 많은 단체분들이
모이실때 장소로도 좋을듯합니다.ㅎㅎ

그럼 오늘은 잘 마셨습니다!!!ㅋㅋㅋ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 이야기!!!
(맛집, 멋집, 여행, 탈모, 요리 등)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