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황할머니갈비집다녀오다!!!청주 토박이 추천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황할머니갈비집다녀오다!!!청주 토박이 추천맛집!!

본문

안녕하세요!~지평남 인사 박습니다!!ㅋㅋ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
오늘은 청주 토박이가 추천하여
방문하게된 맛집인데요!!!ㅎㅎ
국물이 어느정도 있으며 밥을 먹을수있는
맛있는 집 추천을 부탁하여 가게되었습니다!!

바로 청주 남문로에 위치한
황할머니갈비집 입니다!!~~~
이곳 위치는 어느정도 알고있어
정말 주차힘들겠다하고 생각후 출발하였는데
유료 주차장이지만 주차장이 근처에 있어
편하게 주차하였어요!!!ㅎㅎ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골목이 정말 좁으며 오래된 골목이였어요!!!ㅎㅎ
처음에 보이시는 간판 또한 오래되보이네요!!ㅋㅋ

황할머니갈비집 메뉴반이며 식탁보 겸이에요!!ㅋㅋ
이곳은 매콤갈비, 궁중갈비찜, 얼큰갈비찌개
3가지가 메인 메뉴이며
매콤갈비찜은 맵기 조절이 가능해요!!!
1단계,2단계,3단계 중간맛인 2단계가
불닭볶음면보다 맵다고하여
저희는 1단계 주문하였어요!!!ㅋㅋ


기본찬은 이렇게 나왔으며
옛날식 샐러드가 매운맛과 잘 어울려서
중간중간에 한번식 먹어주니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그리고 가위랑 집게랑 있는 야채들은
나중에 갈비찜이 나오면 거기에 들어가더라고요ㅋㅋ

이렇게 매콤갈비찜이 나와서

이런식으로 이모님?사장님?이 넣어주신후
먹기좋게 잘라주셨어요ㅋㅋ
갈비는 원래 짤라서 나오고요ㅋㅋ
파,양파,갈비,떡,팽이버섯,느타리버섯,새송이버섯이
들어갔으며 추가로 황할머니갈비집만의
재료가 한개 더 들어가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냉이입니다!!!ㅋㅋ
이게 정말 별미 더라고요!!!갈비랑도 잘 어울리고


맛있게 잘 익고나서 한장!!!ㅋㅋ
색깔 죽이죠? 맛도 죽입니다!!!ㅋㅋ
최근에 지평남이 먹었던곳중에 제일맛있었던것같아요!!!


상추와 깻잎을 같이해서 팽이버섯과 냉이!!
그리고 빠질수없는 갈비살!!!ㅋㅋㅋ
한쌈하시고 가시죠!!!!
(아 또 먹고싶네요!!!ㅋㅋ 침나온다!나손당!~)


어느정도 먹다보면 국물이 조금 쫄아서
조금 줄었을때 기본적으로 나오는
면을 딱 넣어서 한번 더 끓여 먹으면!!!
비빔면이 따로 없습니다!!!ㅋㅋㅋ
간단히 소스의 맛을 느끼셨다면
매콤갈비찜을 먹는다면 빠질수없는 코스가있죠?


바로 볶!음!밥! ㅋㅋ볶음밥을 안먹으면
그건 매콤갈비찜을 먹었다고 할수없죠!!!!ㅋㅋ
바닥을 살작 노릇하게해주고 한번 썩고
다시 한번 펴서 누릉지를 만들며
마시게 쩝쩝!!짭짭!!!ㅋㅋㅋ
마지막은 누릉지로 마무리!!!!ㅋㅋ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곳은 처음에는 모르고 들어왔으나
지평남이 주차한 유료주차장이
전용주차장이라고하며 주차했다고하니
주차권을주시네요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별점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