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 청주 분평동 석갈비 맛집 꾸본난로회 방문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청주 분평동 석갈비 맛집 꾸본난로회 방문기!~~

본문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 지평남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지평남이 청주 분평동에 약속이있어 맛집을 검색하다가
석갈비 전문점이 눈에 들어와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다른 석갈비 전문점과 다르게 깔끔하고 위치가 좋아
정하고 방문한 곳인데요.
바로 청주 분평동에 위치한 꾸본난로회 입니다.

메뉴판이며 돼지고기와 소 2가지로 구분이 되어있어요.
평일 점심에 점심특선으로 방문하시면 저렴하게 즐기실수있을듯합니다.

내부가 깔끔하여 사진 몇장 찍어서 올려드려요!~~ㅎㅎ
조명하고 벽의 이미지가 너무 잘 어울려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추가로 룸도있었으나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깔끔하게 잘 꾸며놓았죠???ㅎㅎㅎ
(부모님들과 방문하여도 괜찮을듯합니다.)

셀프바가 별도로 준비해되있으며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 외에도 여러가지가 준비되어있으며
몇가지 말씀해드리자면 죽, 파김치, 오뎅탕, 매실차 등등이 추가로있습니다.

요즘 지평남이 음식점을 방문할때 조금은 신경쓰는 부분인데요.
바로 밑반찬들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다 같이 한곳에
여러명의 수저가 가는것보다는 지금 이곳 꾸본난로회 처럼
깔끔하게 어느정도는 개인적으로 구분되어 나오는곳이 괜찮더라고요.
단 반찬들이 많다보니 전체적으로 개인적으로 나오지는 못하고 일부만 진행되었네요.ㅎㅎ

이것은 밑반찬으로 나온 전인데요. 지평남이 방문한 시간대는 오전 11시30분경이라
오픈하자마자라 조금 늦게 나온듯합니다.
하지만 따뜻하게 잘 나와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지평남은 김치전??장떡?? 저 빨간색에 한표!!!ㅋㅋㅋㅋ)

드디어 기다리고있으셨던 메인 메뉴!~~~~~
석갈비입니다!~~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시죠???
맛도 맛있습니다..ㅋㅋ 특히 지평남은 저 양파가 어느정도 익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저희가 주문한것은 돼지 석갈비 4인분입니다.ㅋㅋㅋ
여기서 단점이 하나있는데요..ㅠ.ㅜ
이곳은 다른곳과 다르게 철판을 뜨겁게하여 나오는 개념이 아닌
화로에 불을 붙여 온도를 유지하는 방법인데....
저 화로가 생각보다 큽니다...ㅎㅎㅎ
만약 방문을하신다면 3명이면 4인 테이블 5명이면 6인 테이블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ㅋㅋㅋ
다음은 어느 음식점을 가볼까나..ㅋㅋㅋㅋ 먹는맛에 사는 지평남...ㅋㅋㅋㅋ
이곳은 청주 분평동 큰길가에 위치하였고 건물 뒷쪽으로 주차장이 크게 있어
주차 걱정은 안하시고 방문하시면됩니다.
또한 1층에 카페로 있어 식사하시고 커피한잔하시기 좋아요!~~ㅋㅋ
(고기먹고 커피는 너무 좋은 조합이죠!!~~ㅋㅋㅋ)

그럼 다음 게시물때 보아요!~~~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 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 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