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 강서동 베이커리 맛집!!카페 사하라 방문 솔직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강서동 베이커리 맛집!!카페 사하라 방문 솔직 후기!!

본문

청주 강서동 빵맛집!!카페 사하라 방문기!!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청주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

지평남 인사드립니다!~~ㅎㅎ

오늘은 맛집이긴하지만 밥집이 아닌 카페를 소개할까합니다!~

주말을 이용하여 지평남이 여친과 같이 방문한

청주 강서동의 한 카페인데요!~ㅎㅎ

 

"청주 강서동 사하라 카페!!빵이 맛있다!!!"

 

강서동에 위치한 사하라 카페입니다!~~ㅎㅎ

이곳은 느낌이 사막과 같은 느낌인데요!~ㅎㅎㅎ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는 그런 곳입니다!~

그럼 외관부터 보실까요???

이것은 사하라의 간판 같은 가게 마크같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는데 한쪽에 있어 한장 찍었습니다!~ㅋㅋㅋ

낙타 모양이 딱 사하라라는 이름과 잘어울리네요!~ㅎㅎ

또한 뭔가 테두리도 잘 표현한듯하네요..ㅋㅋㅋ

이것이 사라하 외관에서 찍은 사진입ㄴ다!~~ㅎㅎ

도착하시면 이렇게 대문이 딱!!!마중하고있습니다!~ㅎㅎ

위치는 쉽게 설명드리면 강서동 한라산이라는 고기집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한라산이라는 고기집을 모르시면....음....ㅋㅋ)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보실까요???ㅎㅎㅎ

이곳은 1층의 한쪽 사진인데요!~~

특이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한장 찍어서 올려드립니다.

뭔가 사막과 인도쪽의 느낌이 풍기는 그런 인테리어네요!~

다른곳은들 일반 테이블로되어있어

바로 2층으로 올라가보시죠!!ㅎㅎ

2층은 전체적으로 1층 같은 테이블은 없고

다 의자를 이용한 테이블인데요!~~ㅎㅎ

중간에 이렇게 꾸며놓은곳이있어 보여드립니다!~ㅋㅋㅋ

사하라는 옥상에도 테이블이 있으며

저녁에는 불을 켜주신다고합니다!~~ㅎㅎ

지평남이 방문했을때는 날씨가 안좋아서 하늘이

조금 많이 어두운듯하네요!!!ㅎㅎㅎ

이곳의 단점은 앉아서 음료를 드실때는 밖에 구경이

많이 힘들어요!!!ㅎㅎㅎ

그럼 다시 실내로 들어가실까요???ㅎㅎ

실내 중간중간에 이렇게 꾸며놓으신곳이 많이 보입니다!~

이런 느낌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무조건 방문 강추드립니다!!!!ㅋㅋ

사하라에 오는 이유는 바로 이것이죠!!!!ㅋㅋㅋ

이곳은 커피도 맛있지만 지평남이 알게되고

추천을 받은 이유가 빵이 맛있어서 추천을 받았는데요!!!

사하라는 빵이 정말 맛있습니다!~ㅎㅎㅎ

정말 여러가지 빵들이 많으며

제과점같이 전문이 빵이 아니고 커피인 이런곳에서

이런 빵을 판다??완전 대박입니다!!!ㅋㅋ

눈으로만 보셔도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그럼 메뉴판을 한번 보실까요??

이곳은 식사류도 판매하고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밀, 해물떡볶이, 돈가스, 파스타류, 샐러드

찹스테이크,필라스 등 많은 식사류는 판매합니다!~ㅋㅋ

이 메뉴판은 음료류 메뉴판인데요!~ㅎㅎ

빙수도 판매하고있으며 커피류 및 에이드

또한 스무디류, 주스류, 차류 등 판매하고있습니다!~

그럼 지평남이 주문한 메뉴를 한번 보실까여??ㅎㅎ

 

와우 어떤가요?? 맛있게 잘 찍었나요???ㅎㅎ

지평남이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사하라샌드라떼입니다!~ㅎㅎ

어떤게 어떤건지는 설명안해도 아시겠죠???ㅋㅋㅋ

오른쪽이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ㅋㅋㅋ

그리고 빵은 피자빵하고 저거 한개는 이름이.....ㄷㄷ

(직접 오셔서 확인하세요!!!ㅋㅋ)

이것이 바로 사하라샌드라떼입니다!~~ㅋㅋㅋㅋ

맛있어보이시죠???ㅎㅎㅎ

이게 사하라의 대표 음료인듯한데요!~

(직원분에세 안물어봄 지평남의 개인 생각입니다!!~ㅋㅋ이믈에 사하라가 들어가서?)

이것은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에게

적극추천합니다!!!!ㅋㅋㅋ

 

어떠신가요??? 지평남이 최대한 잘 소개한다고했는데....

원하시는 정보 및 사진들을 보셨나요???ㅎㅎ

지평남이 찍은 빵 말고도 많은 빵들이 있으니

직접 방문하여 실물을 눈으로 보고 골라 드셔보세요!~~~ㅋㅋㅋ

그럼 오늘도 주소와 별점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늦은 시간인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ㅋㅋㅋ

 

주소 :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83-8

 

위치

서비스

분위기

총별점

 

끝.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