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평남 대전 충남대 카페 이츠올라잇 방문!!핵존맛!!!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지평남 대전 충남대 카페 이츠올라잇 방문!!핵존맛!!!

본문

안녕하세요!~지평남입니다!!!ㅎㅎ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지평남!~
오늘은 대전을가게되었는데요!
청주 옆동네인 대전 맛집 소개는 처음인듯합니다!!ㅋㅋ
충남대 대학로에 위치한 카페이여
실내 실외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되어있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대전 충남대 카페맛집!!!
이츠올라잇입니다~바로 보실까요?

외관도 너무 깔끔하죠?
막 화려한 간판도 아니고 벽돌하고 색맞춤한듯한
출입문의 테두리!!!그리고 추가로 흰색 벽과 잘어울리는
3개의 녹록이들!!!!칭찬행!칭찬해!~~~ㅋ

이츠올라잇 간단하게 메뉴판좀 찍어보아써요.
참고 톡!!!

한쪽으로는 조그마나게 베이커리도 같이하고있어
간단히 간식 + 커피를 같이 즐길수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소금빵 적극 추천!!!!

간단하게 실내 분위기도 찍어보았는데요!!!ㅋㅋ
대학로에 맞게 독서의 느낌이 완전 팍 오네요.ㅋ
(지평남은 공부와 거리가 좀 마니 멀어서...)

드디어!!!기다리고있으셨던!!!!
저희가 주문한!!!커피 와 베이커리들!!ㅋㅋ
등장하였습니다!!!짝짝짝!!!ㅋ
저희가 주문한것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시즌에이드이며
(시즌에이드는 제가 먹을때는 메리베리에이드 였어요!)
베이커리는 소금빵과 밀크크림스콘!!!~~
추가적으로 나중에 휘낭시에도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집 갈때 포장해갔다는 소문이?ㅋ
주문하고 먹을때 느껴진 사장님의 센스!!!!
음료 먹을때 아래 깔리는 과일청도 함께 즐기시라고
전용 스픈을 별도로 챙겨주시는 친철함

이곳은 아쉬운 점이 진짜 딱 1개있었는데요!!!
바로 대부분이 걱정하는 주차입니다!!ㅠ
대학로이며 원룸 건물 및 상가들이 많은곳이라
별도 주차장도 없고 주차할만한곳도 크게없어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이라면
눈치게임부터 시작하셔야해요!!!ㅠ

하지만 카페 분위기와 커피의맛!!!그리고
베이커리가 맛있어 어느정도?
용서가되어 다음 대전 방문시에도
한번쯤은 또 방문할듯합니다!!ㅎㅎ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