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 청주 율량동 하선당 수제돈까스집 다녀오다!~~비주얼 굿!!!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청주 율량동 하선당 수제돈까스집 다녀오다!~~비주얼 굿!!!

본문

안녕하세요!~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지평남!!!!
인사 오지게 박씁니다!!!ㅋㅋㅋㅋ
이제 슬슬 코로나가 백신이 나오면서
마스크 착용하면서 어느정도 개인적인 활동이
가능해진듯하여 슬슬 다시 시작할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소모임 혹은 혼자 식당은
갈수있을 정도는 된듯하여
오늘은 집 근처 돈까스집을 다녀왔습니다!!ㅋㅋ
(블로그를 잠시 쉬는동안 율량동으로 이사를...ㅋ)
오늘 소개할 돈까스집은 율량동에 위치한
수제돈까스집 하선당 이라고하는
돈까스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기본적인 찬은 이렇게 간단하게하여
개인적으로 하낭사나 담겨서 나와요ㅋㅋ
너무 좋은듯 합니다!!!ㅋㅋ
(금수저가 된 느낌!!!아주좋앙!~~~~~)

이건 치즈돈까스이며
돈까스와 와사비 조합!!!완전 좋아요!!ㅋㅋ
(양이 조금 작아요ㅠ)

이것은 그냥 돈까스입니다!~
바로 나오자마자 소금에 살작 찍어서 한입하면
육즙과 소금이 잘 조합이되서 맛이 2배!!!

이건 양이 조금 작아서 추가로 주문한
수제돈까스버거입니다!!!!ㅋㅋ
빵이 아주 마시써요ㅋㅋ 돈까스는 앞에 먹은
치즈돈까스가 크게 다르지 않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있었어요!!ㅋㅋ
비주얼은 정말 굿!~~~~ㅋ

율량동으로 이사와서 오랜만에
외식을한 하선당 돈까스전문점!!!!
맛있게 자알 먹었습니다!!!
양이 적은게 조금 아쉬우며 돈까스와 버거를
한번에 먹으면 조금 맛이 겹치는부분 팁입니다.ㅋㅋ
주차는 조금 힘든곳이며
여친과 데이트 혹은 혼밥하기 좋아요!!
아!!!참고로 여기는 도시락 배달을 하고있으며
방문보다는 도시락이 잘되는곳 같습니다!!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