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청주 율량동 상하이 양꼬치 다녀오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청주 율량동 상하이 양꼬치 다녀오다!~~

본문

안녕하세요. 지평남 인사드립니다!~
지극히 평범한 남자가 알려드리는 맛집!!!
보러 가보실까요? 가보자!가보자!~~

오늘은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한 양꼬치집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지평남이 율량동에서 처음으로 먹는
양꼬치!!!순간적으로 양꼬치가 땡겨서
급으로 그냥 번화가쪽으로 가다....!

소개해드릴 양꼬치집은!!!!
바로 상하이 양꼬치!!!!
그럼 시간도 없으신 한국인분들을 위해
바로 가보실까요?ㅋㅋㅋ



상하이 양꼬치 메뉴판이에용!~
다른곳하고 다른 메뉴중 하나가있어
알려드려요!!!ㅋㅋ 와인양꼬치에요!!!ㅋㅋ
와인으로 숙성시켜 만드시는듯해요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다른곳들과 비슷하나 여기는 양배추김치가
나옵니다!ㅋㅋ 근디 이 양배추 김치!!존맛탱!!
추가로 여기는 한국분들을 위해서 인지
콩가루와 간장소스를 같이주십니다!~
(지평남은 조금 느끼할때 간장소스 먹으니 꿀맛이였음)

메인 메뉴!!!!지평남이 주문한 메뉴는
숙성양꼬치와 와인양꼬치인데요!!ㅋㅋ
그냥 고기색이 있고 살짝 빨간빛이있는데요!!
고기색이 와인. 빨간빛이 숙성이라고 하시네요ㅋㅋ
(지평남은 반대로 생각했다능ㅠ)


돌아라!~돌아라!! 빙빙 맛있게 돌아라!!!ㅋㅋ
아!!!!상하이양꼬치는 마늘을 달라고하시면
서비스로 주십니다!!!ㅎㅎ
(말안하면 안주시는듯해요ㅋ)


추가로 주문한 꿔바로우!!!ㅋㅋ
지평남이 좋아하는 요리중 하나인데요!!ㅎㅎ
다른곳과 비슷했으며 꿔바로우의 특유 식초향이
조금 강하여 잘못 먹으면 기침이ㅋㅋㅋ


중간에 나온 오이반찬?안주?
이거 소주한잔하고 먹으면 죽이쮸?
수분부족시 먹어도 좋아용!!!ㅋㅋㅋ

지평남이 와인양꼬치 와 숙성양꼬치 둘중 1개
선택하라고하면 와인양꼬치에 한표!!!!ㅋㅋ

이곳은 주차가 정말 헬이며 가게가 다른곳에
비교하면 아주 조금 작으며
주차는 힘들지만 바로옆으로 택시들이
정말 마니 다녀요!!!ㅋㅋㅋㅋ

오늘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ㅋㅋ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