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청주 가경동 소갈비살 맛집!!먹쏘!!!다녀오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청주 가경동 소갈비살 맛집!!먹쏘!!!다녀오다

본문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지평남!!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청주 가경동에
위치한 소갈비살 전문점인데요!!~

이곳은 냉장육만 사용하여 고기가
정말 신성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럼 이름부터 말씀드릴께요~
바로 가경동 먹고싶쏘 라는 고기집입니다!~
(보통 짧게 먹쏘라고 부릅니다)


먹쏘의 기본찬은 양파, 깻잎, 단무지, 백김치, 부추 등나오며
단무지는 조금 맵고 깻잎은 밥이랑 먹어도 맛있어요!!!ㅋㅋ


고기상태 죽이죠?
이곳은 1kg 500g 단위로 파는곳이며
다른 깔끔한 고기집보다는
조금 투박하고 작은가게이지만
고기는 맛있었어요!!!ㅎㅎ


불은 숯불이며 한우먹을때 많이 보시던
불판에 구워드시는 방법이에요!!ㅎㅎ
불판에 올리고 보니 또 다른 느낌이라
사진 한방!!!딱!!!!ㅋㅋ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하다보니
조금 많이 탓지만 굽는 사진은 빠질수없죠?
오늘은 고기에 대한 예의를 못지켜
죄송합니다.ㅠ
(고기를 태우다니....큰실수를한듯...)

하지만 맛있었어요!!!ㅋㅋ
소갈비살이 생고기도 있으나 양념도있어
저희는 양념을 주문하였으며
기본 생고기보다는 양념이 되어있어
자주 뒤집어 주셔야 안타고 맛있게 드실수있어요!~~

가경동 먹고싶쏘는 주차장이 없으며
주변에 주차를 해야하며
아직 네이버에 검색이 안되는 작은가게입니다.
가경동 발산공원 근처
서원경교회 근처에 위치했으며
테이블이 약 6개정도밖에 안되는점 참고하여
방문후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ㅋㅋ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