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영운동 대풍정육점생고기 방문기!!정육식당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영운동 대풍정육점생고기 방문기!!정육식당

본문

안녕하세요!~~지극히 평범한 지평남!!
인사 올립니다용!!!ㅋㅋㅋ
요즘 코로나가 심해지고있네요..ㅠ
다시 집에만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지네요..ㅠ
언제쯤 괜찮아질까요?
오늘은 가족들끼리 소모임이 있어
청주 영운동 한 삼겹살집을 방문하게되었는데요!!
영운동은 지평남이 종종 가는 지역입니다.

그럼 청주 영운동 삼겹살 맛집!!!
대풍정육점생고기 식당을 소개할까합니다!!ㅋㅋ
이곳은 야외 테이블도있으며
실내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실외 간판 사진이며 뭔가 오래된 느낌이
확 들게하는 이미지네요ㅋㅋㅋ
제가 지인에게 이야기 들은걸로는 적어도 20년은 되었다고..

메뉴로는 삼겹살, 목살, 황지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팔고있으며 식사류는 냉면, 소면, 볶음밥이 있어요!!

지평남이 조금 늦게 도착하여 먼저 고기를 올려놔주셔서
고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ㅠ
일단 오늘 주문한것은 삼겹살이며
기본찬으로 밑반찬들이 많이 나오며
갓김치와 콩나물 무침이 나오는데 구워드시면 꿀맛!!!

두번째 고기 올리고 순간적으로 찍은
고기 한줄 사진!!!ㅋㅋ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찍은 사진?ㅋ)
겹살이에 마블링 보이시나요?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ㅋ

한쌈들 하이소!!!ㅋㅋ 구운김치+구운콩나물
겹살이 2개!!!그리고 쌈장과 파절이!!!ㅋㅋ
쌈의 정석이죠!!!

이거은 물냉면 하고 소면인데요!!!ㅎㅎ
지평남은 소면에 한표입니다!!!ㅋㅋ
소면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냉면은 어디서든 먹어볼수있는 맛!

이것은 저희가 직접한 볶음밥이에요!!!ㅋㅋ
삼겹살 조금 남겨서 막 썰어주고
추가로 파절이랑 콩나물 그리고 김치 추가로
팍!!!식당에서 준비해준 김과 양념!!!
그리고 참기름 투입!!ㅋㅋㅋ
너무 맛있겠죠? 직접 방문하여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 이야기!!!
(맛집, 멋집, 여행, 탈모, 요리 등)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