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 강원도 강릉 1박2일 여행기 2부!~~(맛집탐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강원도 강릉 1박2일 여행기 2부!~~(맛집탐방)

지평남의 일상/지평남의 추천 여행지

by 지평남 2020. 10. 1. 08:40

본문

강원도 강릉 1박2일 여행기 2부!!맛집탐방!(!배니닭강정/엄지네꼬막집)

반갑습니다!~안녕하세요!~

지평남 인사드립니다!~~ㅎㅎ

오늘은 어제 1부에 말씀못드린 강릉 맛집을 2곳 소개할까합니다!~

일단 미리 말씀드릴것은

지평남은 음식점에서 직접 멋을것이 아니고

포장을해서 숙소에서 먹었습니다!~

이부분 참고하여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그럼 오늘은 강원도 강릉 여행기중 제일 중요한 먹거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강원도 강릉 맛집 배니닭강정, 엄지네꼬막집 방문기!!"

 

역시 지평남하면 맛집이죠???

당연히 지평남이 강릉을 여행하면서 아무거나먹었을까요??

강릉의 맛집이라고 소문난 2곳을 방문해

포장을하여 숙소에서 먹어보았습니다!!!ㅋㅋㅋ

그럼 천천히 하나하나 보실까요??ㅎㅎ

이사진은 1부에서도 보여드린 사진인데요.

바로 첫번째로 방문한 강원도 닭강정맛집 배니닭강정입니다!~

지금 사진에 손님들 얼굴이 안보이게할려고 짤려서

잘 안보이는데 줄이 지금 ㄷ자로 서있습니다.....

지평남 주문할때 약 5분기다리고 주문후 약 30~40분 기다린듯하네요..ㅠ.ㅜ

기다리면서 조금씩 앞으로 가다보면

이렇게 유명인사들의 싸인이 붙어있는데요!~ㅋㅋ

싸인말고도 TV에 나온 방송 사진도 있고

맛집으로 유명한집이 맞네요!~~인정합니다!!!ㅋㅋㅋ

메뉴는 지금 보시는것과 같이 있습니다.ㅎㅎ

새우강정, 닭강정 순한맛/매운맛 이렇게 판매하고있습니다.

닭강정은 반반도 가능하며 반마리도 가능하다네요!~

좋은것은 메뉴판 개념이 아닌 이렇게 모형이 만들어져있다는것입니다!~ㅋㅋ

그부분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듯하네요..ㅎㅎㅎ

지평남은 반반으로 포장하였습니다.ㅋㅋㅋ

매운맛과 순한맛의 차이가 보이시나요??ㅋㅋ

바로 위에 올라간 고추로 알수있습니다..ㅋㅋㅋ

매운맛에는 고추가 있고 순한맛에는 고추가 없어요!~~ㅋㅋㅋㅋ

이곳은 가격대비 맛은 좋아요!~단 30~40분 기다리면서 먹을만한 맛은 아닌듯합니다.

배니닭강정 바로 옆에 명성닭강정이라고있는데

다음에는 거기서 먹어봐야겠네요!~ㅎㅎ

명성닭강정도 줄이 조금 길어요!~~

그럼 배니닭강정은 이것으로 마무리하고 2번째 맛집

소개로 넘어가볼까요???ㅋㅋㅋ

강릉 엄지네꼬막집입니다.

다른이름으로는 엄지네포장마차라고 하는듯하네요!~ㅎㅎ

체인점으 여러게있는데 강릉이 본점이라고합니다.

사진을 찍는데 빛이있어 조금 이상하게 찍힌점

이해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

그럼 강릉 엄지네 꼬막집 1호점 소개들어갑니다!~ㅋㅋ

지평남이 주문한것은 꼬막비빔밥입니다!~

엄지네포장마차에서 제일 유명한 메뉴이며

저녁으로 먹을수있는 메뉴라서 주문하였습니다!~

이사진은 포장 외관 사진입니다!~ㅋㅋㅋ

비닐을 뺴고 용기에 포장되어있는 모습인데요!~

깔끔하게 잘 포장된듯하네요!~ㅎㅎㅎ

꼬막비빔밥을 김하고 같이 먹으로 김도 한개 같이 주셨네요!~ㅋㅋ

(사람은 4명인디....김은 1봉....ㅋㅋ)

아마 나무젓가락하고 숟가락이 2개씩 들어있는걸보니

꼬막비빔밥 1개에 2인분인듯하네요...ㅋㅋㅋ

와우 이 비쥬얼 뭐임???대박이네요!!!ㅋㅋㅋ

정말 맛있게 보이죠???냄새도 아주 죽입니다!!!ㅋㅋ

포장을 뜯고 지평남이 조금 놀란부분??아니 뭐지???한 부분이있는데요.ㅋㅋ

지평남은 한쪽은 밥 한쪽은 꼬막 이렇게 포장된줄알았는데...ㅋㅋ

한쪽은 꼬막비빔밥 한쪽은 꼬막무침이였습니다....ㄷㄷ

그래서 밥은 밥으로 먹고 꼬막은 안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ㅋ

아!!! 한가지 팁을 드리면 비빔밥에 꼬막이 부족하다고생각하시면

꼬막무침을 더 넣어드시면됩니다!~ㅋㅋ

(지평남은 조금 부족하여 더 넣어 먹었습니다...ㅋㅋ)

가성비는 조금 나쁜듯합니다..가격대비 양이 조금 적고 그렇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강원도 강릉 맛집 배니닭강정, 엄지네꼬막집 2곳

솔직 방문 후기 마무리하겠습니다!~ㅋㅋ

지평남이 저녁으로 먹은 메뉴들 사진 투척!!!ㅋㅋ

배니닭강정하고 엄지네꼬막비빔밥!!!!

그리고 추가로 강릉 중앙시장에서 사온

회!! 광어랑 우럭 반반으로 떠왔습니다.

3만원주고 떠왔네요!!!ㅎㅎㅎ

그리고 기타로 꼬마김밥하고 튀김류 그리고 전류를 포장해서 왔습니다.

중앙시장에 맛집이 많습니다!~~

짬뽕빵으로유명한 곳이있는데 그곳은 요번에 못방문하고

그냥오게되었네요!~ㅋㅋ

 

그럼 강릉 맛집탐방 이것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ㅋㅋ

다들 즐거운 명절 잘보내세요!~~

아자아자!!!화이팅!!!!

 

주소 : 배니닭강정 -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5

엄지네꼬막집 - 강릉시 남구길30번길 22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후기를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