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남의 전북 익산 여행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평남의 전북 익산 여행후기!~

지평남의 일상/지평남의 추천 여행지

by 지평남 2020. 2. 3. 23:02

본문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 지평남입니다!!!ㅋㅋ
지금 슬슬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듯한
느낌이 조금씩 느껴지고있습니다!!~ㅋㅋ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조금 더
따뜻해지면 갈만한곳을 찾게되고
생각하게되었는데요..ㅎㅎ
그러다보니 사진첩을 보게되었는데
작년 10월말에 여자친구와 놀러갔다온 곳이 생각났어요!!!
그곳은 전북 익산입니다!!!ㅋㅋ

전북 익산중 처음로 소개할곳은 바람개비길입니다!~~

 

 

정말 날씨가 한목한 날이였구요!!
제 여친님의 금손이 또 한목했네요!!!ㅋㅋㅋ
바람개비길이라고도하고 바람개비마을이라고도
부르더라고요.ㅎㅎ

연인과 손잡고 걸으면 완전 좋습니다.

또한 중간중간에 대형 바람개비도있어요!~~ㅋㅋ

저희는 평일에가 가게되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었어요!~~그리고 한가지 팁입니다..

사진처럼 차가 없는 도로가 아닌 차가 쌩쌩 달리는 도로에요...

(차량이 없을떄 사진찍느라 죽을뻔???ㅋㅋㅋ)
바람개비길 바로 옆에는 캠핑장도있고
차로 3분? 5분?거리에 마을이있는데 그곳에 가정집을
이용한 작은 펜션도있더라고요!~~~ㅎㅎ
여기서 바람을 느끼고 여유를 즐긴후 이동한곳은
익산 교도소세트장입니다!!~~~ㅋㅋ

 

 

이곳은 밥시간때 가는것을 추천드려요!!!ㅎㅎ
(밥시간때 다들 밥먹으로가서 그런가?사람이별로없더라고요!!ㄷㄷ)
사람들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곳이더라고요!!ㅋㅋ
외부에는 잔디밭이있어 어린이들과 뛰어놀기 딱이구요.
정말로 유치원에서 단체로와서 잡기놀이도했구요!!!ㅋ

어린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같이 놀러고했는데...

다들 교육을 잘받아서 그런가???도망가더라고요...ㄷㄷ
아!!맞다!!!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저희처럼 교도소복도 대여해줍니다!!!꽁짜로!!!
매일같이 세탁을하며 페브리즈??로 관리를 하더라고요..ㅎㅎ
단!! 요즘 같이 바이러스가 유행할때는 피해주세요!!ㅠ
여기서는 사람도 많고 사진찍을려고간곳이라
사진만 후딱 찍고 다음장소로 슝!~~~~ㅋ

 

 

이곳은 충남 서천 신성리갈대밭입니다!!!ㅋㅋ
집에 오늘길에 잠깐 들린곳.......ㅋㅋ
이때는 갈대가 이쁘게 피기전이라 조금 아쉬웠네요ㅠ
근디 사람은 겁나게 많다는거......

역시 대한민구 최고의 갈대밭이라고 할수있네요!!ㅋㅋ

정말 갈대밭으로 유명할만한 곳이였어요!~ㅋㅋ

이쁜사진을 찍고싶었지만 ...제가 사진을 잘못찍어서...패스!!!
아!!!서천에 오셨으면 소곡주 한병 사가세요!~
맛도 굿! 가성비도 굿! 베리 굿! ㅋ
서천에서 유명한 소곡주는 한산 소곡주죠!!!

서천에 전문적으로 파는곳이 여러곳있는데요..

그중에 한곳을 갔었는데 소곡주라고해서

옛날 어른들이 먹던 과일주 비슷한것만있을줄알았는데.

제가 말한것 처럼 옛 어른들이 담가 먹은

전통주가 있으며 요즘 시대에 맞게 증류주로도

만들어서 팔더라고요..ㅎㅎ

종류가 크게는 2가지며 증류주는 도수가 높아 양주와 비슷합니다.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꿀팁입니다.

 

아우 빨리 날씨가 괜찮아지고 코로나바이러스도
괜찮아지면 좋겠네요!!!(언능 놀러가고싶다능!!)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지평남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계속 말씀드리지만 지평남이 올리는 글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다음엔 맛집 도전?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