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 강원도 춘천 맛집탐방!~(춘천 꽃술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강원도 춘천 맛집탐방!~(춘천 꽃술래)

지평남의 일상/지평남의 추천 여행지

by 지평남 2020. 9. 6. 22:16

본문

강원도 춘천 맛집탐방!! 제 1장!!! 육림고개 감성술집 꽃술래!!!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 지평남입니다.

오늘은 지평남이 주말을 이용하여 강원도를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는 약 한달정도되었는데요...ㅎㅎㅎ

어떻게하다보니 블로그에는 이제야 올리게되었네요..ㅎㅎㅎ

일단 지평남도 여유를 즐기고싶어 사진을 많이는 안찍었어요!~ㅋㅋ

그래도 기억에 남고 괜찮은곳 2곳을 정해서

블로그에 올려드립니다.ㅎㅎㅎㅎ

요즘 강원도로 휴가를 가시는분들이 많아지면서

맛집 혹은 카페에 사람들이 많아 저희는 별로 없으면서 괜찮은곳을

찾기위해서 많은 노력을하여 오늘 소개할

감성술집 1개와 카페 1개를 발견하였습니다.

그럼 일단 감성 술집부터 보실까요??ㅋㅋ

 

"강원도 춘천 육림고개  감성술집!~이쁜술집!~ 꽃술래"

 

바로 춘천 육림고개에 위치한 꽃술래라는 감성술집인데요.

이곳은 막걸리 전문점인데요!~

음..보통 막걸리 하면 전이 생각나고

또한 요즘 술집보다는 오래된 술집 이미지가 생각나지만

그런 부분을 다 날려버리는 그런 술집이였어요!~ㅎㅎ

그리고 벌써 인터넷 혹은 인스타에는 많이 알려진 곳으로

저희는 일찍부터 움직여 방문하였습니다...ㅋㅋㅋ

 

입구와 간판은 이렇게되어있으며 막걸리와는

조금은 안맞는 그런 이미지입니다...ㅋㅋㅋ

하지만 요즘 감성술집에 맞게 잘 꾸미신듯하네요!~~ㅎㅎ

내부 사진은 손님들이 있어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테이블이 약 4개 정도밖에없어 많은 인원이 갈수는 없을듯합니다.

또한 단체석은 없어 4명이상은 방문이 힘들듯하네요...ㅠ.ㅜ

이부분은 참 아쉬운 부분이였어요!~~ㅎㅎ

내부는 어두운 느낌이였으며 테이블별로 사진에 보이는

초를 1개씩 켜주셨어요,,ㅎㅎㅎ

또한 막걸리 전문 감성술집 처럼 막걸리 종류 정말 많았는데요!~~

(한 20가지정도되는듯했습니다.)

칵테일막걸리 및 지역별 여러가지의 막걸리가있었는데

지평남은 메킷나이스라는 막걸리를 한번 도전하였습니다!~~ㅋㅋㅋ

그리고 기본적으로 크래커에 명란마요소스가 기본으로 나옵니다!~~ㅋㅋ

한가지 더 말씀드리면 고정적인 메뉴가있고

매일 변경되는 메뉴가있는듯합니다.

지평남이 인터넷과 인스타로 찾아본 메뉴중 1개가

방문하였을때는 없어서 그냥 짐작??ㅋㅋ

이것은 바로 지평남이 무조건 먹는다고 정하고 간 메뉴였는데요!~ㅋㅋ

된장목살스테이크!~~~ㅋㅋㅋ 옆에는 그냥 야채무침이였어요!~

근데 이부분도 무침부분이 조금씩은 변경이 되는듯합니다...ㅎㅎ

하지만 된장목살스테이크는 변함이 없는듯하네요!~~ㅋㅋ

된장이 고기의 잡냄새를 잡아줘서 그런가??

부드럽고 담백하였어요!~~ㅎㅎ

그리고 뭔가 이상하게 된장의 냄새 혹은 맛은 안느껴졌습니다..ㅋㅋ

(완전 신기했어요...전 된장 맛이 날줄알았는디...ㅋㅋ)

이것은 2번째 메뉴인 멘보샤입니다!~~ㅋㅋㅋ

원래 지평남이 먹고싶었던건 감자채전과 항정살 구이로 만든 메뉴였는데...

두가지 메뉴는 없더라고요......ㅠ.ㅜ

그래서 눈에 보이는 멘보샤를 주문하였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다능...ㅠ.ㅜ 메뉴가 조금 바뀌는 부분이있어

블로그만 보고가신다면 그 메뉴가 없을수있는 부분이있습니다!~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좋을듯해요!!!ㅋㅋㅋ

 

이곳은 주차공간이 없어 강원도에 살고있는분이라면

잘 알고 오시겠지만 타지역분이라면

숙소에 차를 놓고 택시로 이동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ㅋㅋ

또한 육림고개 옆이 닭갈비골목이여서

1차로 닭갈비를 드시고 2차로 꽃술래오셔서 한잔 하시면

딱 좋을듯합니다!~~~ㅋㅋ

그럼 오늘은 이것으로 마무리하고 별점과 주소로 인사드리겠습니다!~ㅋㅋ

아!!마지막으로 일요일은 휴무로 알고있으면 참고하세요!~ㅋㅋ

 

주소 :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28

 

위치

서비스

분위기

총별점☆☆☆

 

끝.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