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평남 강원도 강릉 1박2일 여행기 1부!~~(강문해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지평남 강원도 강릉 1박2일 여행기 1부!~~(강문해변)

지평남의 일상/지평남의 추천 여행지

by 지평남 2020. 9. 30. 20:38

본문

강원도 강릉 1박2일 여행기 1부!~강문해변가다!!!

안녕하세요.지평남 인사드립니다!~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을 블로그에 올리고있느다

청주 어느 한동네에 살고있는 남자입니다!~~ㅋㅋ

요즘 타지역을 못다녀서 청주 맛집위주로 올리다가

여름휴가로 타지역으로 다녀오게되어

오랜만에 여행기를 올려볼까합니다!!!ㅋㅋㅋ

올해는 강원도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ㅎㅎ

그럼 강원도 1박2일 여행기 시작해볼까요???

 

"청주에서 강원도 강릉 1박2일 여행기 1부 강문해변!!"

 

휴가로 다녀온 곳은 바로 강원도 강릉입니다!~ㅋㅋㅋ

오늘은 일단 1일차를 올리고 차후에 2일차를 올리겠습니다!~

1박2일 내용을 한번에 올리면 내용이 많아

읽어주시는 분들이 힘들어하시거나 지겨워하실까봐

나눠 올리겠습니다!~~ㅎㅎㅎ

 

1일차 일정 간단히 올릴께요!~

청주 => 강원도 강릉 강문해변 => 강릉중앙시장 => 경포대 숙소

 

위 일정대로 움직였으며 중간중간에 잠깐 들린곳은

설명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ㅋㅋㅋ

그럼 청주에서 강릉으로 이동하는동안은 패스하고

강문해변 도착하여 인증샷찍은 사진을 보실까요??ㅎㅎ

여행 1일차에는 메인이 강문해변이였습니다!~ㅋㅋㅋ

입구에 이렇게 꾸며놓아서 한장찍었어요!!!

야간에 불이 들어오면 더 이쁠듯하네요!!!ㅋㅋㅋ

그럼 다음 포토존으로 가실까요??ㅎㅎ

강문해변하면 바로 이곳이죠!!!ㅋㅋㅋ

여기서 젊은분들이 인증샷을 많이 찍는다고합니다.

해변에는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없어

사진 찍기 너무 좋았습니다!~

지평남이 주말을 통해 다녀왔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ㅎㅎ

사람이 없어 이렇게 바다 풍경을 여유있게 찍을수가있었네요!~ㅋㅋ

보통 해운대 경포대 같은경우는 사람이 많아

사진찍이 힘든데....이부분은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바다 물 색이 3가지 색으로 보이네요!~ㅎㅎ

지평남은항상 바다에오면 생각하는 한가지...

바다 끝에는 뭐가있을까???ㅋㅋㅋㅋ

이렇게 약 30분정도를 구경하며 즐기고

저희는 저녁에 먹을 음식을 사러 강릉 중앙시장으로 출발하였어요!

중앙시장에 도착하니....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유명한 닭강정집과 커피콩빵집떄문이라는데...

그래서 지평남도 기다려보았습니다!!ㅋ

이것이 커피콩빵이며 지인들 선물용으로

여러가지맛으로 몇개 샀습니다...ㅎㅎ

선물용으로는 가성비 좋은듯하네요...ㅎㅎ

바로이곳때문에 사람들이 정말 많은것인데요!!

50년 전통 닭강정이라고하네요!!!

이곳에서 약20분정도 줄을 기다리고 회을 사러갔습니다.

바로 옆에 수산물시장에서 샀는데요!~

와우!~~바닷가라서 그런가??

이렇게 통으로 생선류를 팔고있네요!!!ㅋㅋ

신기하면서 재미있는 모습이네요!!!ㅋㅋㅋ

이곳에서 회를 떠서 바로 숙소가있는 경포대로 이동하였어요!~

숙소에서 짐을 풀고 숙소앞에 자전거 대여가있어

바로 자전거를 타러 나갔습니다!~~ㅋㅋㅋ

경포대까지왔으면 자전거는 필수죠???ㅋㅋㅋ

자전거 대여 할때 꼭 읽어보셔야하는 사항입니다!~

안전사항 및 자전거 특징이 설명되어있어요!~

또한 이 문구가있는곳에서 대여가 가능합니다!~~ㅋㅋ

지평남이 대여받은 자전거는 바로 4인 자전거인데요!~

요번 여행때 인원이 4명이라 4인으로 빌였습니다!~ㅋㅋ

과연 누가 발은 쉴까???어느사람이 힘들까???ㅋㅋ

다같이 열심히 돌리면 아주 편하게 갈수있다네요!!!ㅎㅎ

이 자전거를 타고 아주 열심히 경포대 옆 경포호를 한바퀴 돌았습니다!

열심히 타고 절반쯤 왔을때 노을의 모습...

정말 아름답죠???정말 예술입니다!!!!

바람도 불고 마음도 확 편안해지는 그런 날이였네요!!!~~

눈으로 직접보면 더 좋습니다!!ㅠ.ㅜ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보며 잠시 휴식 다시 출발....

마지막에는 힘들고 지쳐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샀습니다...ㅋㅋ

숙소 도착하여 아이스크림부터 먹었네요!~ㅋㅋㅋ

와 짱맛있다!~~아니 짱 시원하다!!!!ㅋㅋㅋ

이 아이스크림이 인스타에서 조금 핫하여 사보았는데...

초코맛은 조금 별로였어요...제 입에는 너무 달았습니다..ㅋㅋㅋ

그냥 흰우유맛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ㅋㅋ

그럼 강원도 강릉 여행기 1부는 이렇게 마무리하고

내일 2부를 올리겠습니다!~ㅋㅋ

2부에서는 중앙시장 및 강릉에서 산 음식들 소개를

위주로 올릴예정입니다.!~~

강른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2부도 참고 부탁드립니다!!ㅋㅋ

그럼 이만!~빠이!~ㅋㅋ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후기를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