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지평남 충남 대전 철수네 매운갈비찜 다녀온 찐후기!!내돈내산!~존맛!!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맛집]지평남 충남 대전 철수네 매운갈비찜 다녀온 찐후기!!내돈내산!~존맛!!

본문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지평남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 맛집 핫곳을 소개할려고합니다.
몇일 전에 대전에 친구를 만나러 간적이있는데
그 친구가 여기는 꼭 먹고가야한다며
본인이 30~40분 웨이팅까지하며
데려간 맛집인데요!!!

지평남이 인정한 대전 맛집!!!
바로 충남 대전에 위치한
철수네 매운갈비찜!!입니다!!!!

이곳은 대전 현지인들은 많이 알고있지만
타지역에서 직장땜에 오셨다던지
잠깐 놀러오신분들은
잘 모르는 찐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보이시나요? 친구는 들어가서 앉아있는데..
줄서있는거?ㄷㄷ
간판도 보면 오래된 찐맛집 인정?

메뉴는 단 하나!!!!매운갈비찜 하나입니다!!!
기타 부메뉴도 없으며
매운맛 강도만 조절 가능해요!!!ㅋㅋ

와 밑반찬 2개가 끝.!
얼마나 맛있고 장사가 잘되나?
하는 생각를 가지게하는 다른가게보단
조금 부실한 밑반찬?
(솔직히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ㅋㅋ)

밑반찬 2개보고 후회하는중!!!
바로 이어서 나온 계란후라이!!!ㅋㅋ
이거 존맛!!!ㅋㅋㅋ 찐입니다!!!ㅋㅋ
이걸로 앞에 조금 아쉬웠던
마음을 조금 채웠습니다!!!ㅋ

드디어!!!기다리던 매운갈비찜
눈으로 직접 보다!!!ㅋㅋ
와 지금까지 이런 비주얼은 마니 봤는데
이렇게 뜨겁고
콩나물 많이 올라간 곳은 처음인데요!!!
나오면 누구든 와!~소리 나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떡도있고 소스도
충분히 많이 들어가있어!!!
구성은 다른곳하고는 큰 차이는 없지만!!
사진에 딱 보이는 저 콩나물!!!
콩나물이 이집의 이색적인 맛과 씹는맛인듯?
(콩나물을 좋아하는 지평남  취향 저격!!)

역시 이곳도!!다 먹고 볶음밥을 먹을수있는데요!!
위에 메뉴판을 보시면
야채볶음밥/치즈볶음밥 보이실꺼에요!!!
지평남은 2인분 주문하면서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메뉴에는 반반볶음밥이 없지만
문의후 주문하면 주문이 가능하며
가격은 치즈볶음밥 가격으로 받습니다!!ㅎㅎ
(치즈볶음밥을 좋아하는데 치즈양이 적은걸 원하시면 반반 강추!!)

와 양념? 소스? 진짜 맛있어서
갈비찜 먹을때 공기밥 먹고!!!
볶음밥은 별로 안먹을줄 알았는디!!!!
볶음밥이 정말 너무 맛있어서!!!
추가사진 투척!!!ㅋㅋㅋㅋㅋ
(다른곳과 다르게 밑에 돌판을 다시 뜨겁게해서 주심!!)
마지막에 누릉지도 먹었는데 먹다보니 사진을
못찍어서 너무 아쉽네요ㅠ

오늘 방문한 대전 철수네갈비찜은
주차장이 별도로 없는것같아요!!ㅠ
주위에 주차할만한곳도 조금 힘든듯하며
정말 대전 현지인이라면
많이 알고있는 맛집이여서 그런지
웨이팅이 심합니다!!!식사할려는 시간보다
약 30분정도?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지평남!!!
잘 먹고 갑니다!!!ㅋㅋㅋ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 이야기!!!
(맛집, 멋집, 여행, 탈모, 요리 등)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