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청주 오송 카페 맛집 미담 솔직후기!!!내돈내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청주 오송 카페 맛집 미담 솔직후기!!!내돈내산!!

본문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지평남 입니다!!
오늘은 지평남이 오송에 약속이있어
오송을 다녀왔는데요!!

약속 시간보다 1시간정도?
일찍 도착하여 약속장소 근처에 있는
분위기 깔끔한 작은 카페를 발견하여
방문하게된 카페를 소개할까합니다!!ㅋㅋㅋ

바로 청주 오송에 위치한 카페 미담입니다!!!
뭔가 방문한 시간대가 애매한 시간이여서
외관 사진이 이상하네요!!ㅠ

지평남이 그냥 아무 생각없이 방문했던 부분이라
실수로 메뉴판을 못찍어서
이것은 네이버에 올라와있는 사진을 퍼왔습니다.
양해부탁요!!!ㅠ

뭔가 피노키오가 이뻐서 한장 찍었어요!!!ㅋㅋ
(코가 짧은것을 보니 거짓말은 안하나봐요!!!)

여기를 보니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을 받아써요!!!ㅋㅋ
뭔가 도심과는 다른? 거울과 식물이 잘 어울려
답답함을 씻겨주는듯 하네요!!

지평남이 주문한 샌드위치와 커피!!!
이것은 아샌세트를 주문하여 나온 샌드위치인데요!!
와 양이 장난 아니에요!!!ㅋㅋㅋ
저녁 약속만 아니였으면 식사로 될 정도로
양이 많았으며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샌드위치 안에 있는 소스가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었어요!!!

보이시나요?
속이 아주 꽉찬?ㅋㅋㅋㅋ
한입먹고 옆에 같이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번 마셔주면 그냥 끝!!!ㅋㅋㅋ
샌드위치를 천천히 먹다보니 1시간 그냥 지남ㅋㅋ

이곳은 오송에 위치해있으며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면
포장도 가능하여 회사에서 간단히
저녁 혹은 점심으로 먹어도 좋을듯합니다!!
추가로 양상추가 많이 들어가
다이어트로도 좋을듯하네요!!!

그럼 오늘도 잘 먹고 잘 마셨습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65-22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5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 이야기!!!
(맛집, 멋집, 여행, 탈모, 요리 등)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