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청주 율량동 술집 오봉집 솔직방문 후기!!내돈내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청주 율량동 술집 오봉집 솔직방문 후기!!내돈내산

본문

안녕하세요!!!
지평남 인사드립니다!!!
지극히 평범한 남자가 소개하는
맛집 및 여행!!오늘은 청주의 한 술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ㅋㅋ

오늘은 지평남이 오랜만에 술 약속이 생겨
율량동에 위치한 한 술집을 방문하였는데요!!!
너무 괜찮아서 올리는 글입니다!!ㅋㅋ
지금까지 계속 그랬지만
지평남이 올리는 맛집은 돈을 받고하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제 돈으로 사먹는거에요!!
(그냥 일기처럼 제가 다닌 맛집을 남기고 싶어 씁니다!!)

그럼 오늘 방문한 청주 율량동 술집 오봉집!!
바로 소개 들어갑니다!!!ㅋㅋㅋ

청주 율량동 오봉집 방문후기

메뉴판부터 소개 시작합니다!!!
오봉집은 연포탕, 보쌈, 낙지볶음 으로 유명하며
그외 다른 메뉴들도 많아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ㅋㅋ
(점심 특선이 별도로 있으며 식사류 또한 따로있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여러가지가 나오며!!
옛날분위기로 은쟁반에 나옵니다!!!ㅋㅋㅋ
추억에 있던 꽃무늬 동그란 은쟁반!!!ㅋㅋ
(이 쟁반 알고있다!손!!!그럼 당신은 늙은이!!!ㅋ)

반찬은 미역국, 김, 무쌈, 명이나물, 콩자반, 백김치 등
여러가지가 조금씩 나오며
부족하면 더 달라고하시면 됩니다!!!ㅋㅋ

지평남이 주문한 메뉴는 총 3가지인데요!!!
그중 하나아 보쌈이에요!!!ㅋㅋ
세트가 있지만 지평남은 별도로 주문해써요!!!ㅋㅋ
(먹는거에 진심인 지평남!!세트는 예의가 아니지!!ㅋ)

보쌈은 지방이 조금 많으며
살고기를 좋아하시는분은 조금 피해주시는게
지평남의 팁입니다!!ㅋㅋ

지평남이 주문한 2번째 메뉴!!!
바로!오봉집에서는 꼭 먹어야한다는
직화낙지볶음입니다!!!ㅋㅋ
정말 나오자마자 와!!!소리 나왔어요!!!ㅋㅋ

어떠신가요? 잘찍었나요?ㅋㅋ
직화낙지볶음이 조금 매워 먹다가 미역국 한번 먹으면!!
바로 또 한잔 생각나게하는 궁합!!!
정말 대박이였어요!!!ㅋㅋㅋ
보쌈은 한잔하고 먹으면 딱!!!ㅋㅋㅋ
보쌈 한입하고 느끼하면 직화낙지볶음 딱!!!!ㅋㅋㅋ

마직막 메뉴!!!!역시 주먹밥이 빠지면 안되죠!!!ㅋㅋ
이런 볶음 음식 먹을때는 주먹밥 필수!!!
(원래 철판볶음 같은 음식은 볶음밥을 먹을수있죠?)
볶음밥을 대신해줄 주먹밥!!!ㅋㅋㅋ
첫 비주얼은 겁나 대만족!!!
근디 맛은 다른곳과 비슷했어요!!!ㅋㅋㅋ

이곳은 요즘 청주 율량동에서 핫한곳에
위치해있어 주차는 정말 너무 힘든곳이며
사람이 너무 많아요!!!
소모임으로 추천드리며
보쌈보다는 직화낙지볶음 드세요!!!ㅋㅋ
주먹밥은 매워서 드시면 개꿀!!!ㅋㅋ

율량동 술집골목중 맛집으로 소문이나서
웨이팅이 있을수있으며
사람들이 많아 시끄러운 부분이있는점 참고!!

그럼 오늘은 잘 먹고! 잘 마셨습니다!!ㅋㅋ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 이야기!!!
(맛집, 멋집, 여행, 탈모, 요리 등)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