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지평남 청주 분평동 반값소 방문 솔직후기!!내돈내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맛집]지평남 청주 분평동 반값소 방문 솔직후기!!내돈내산!!

본문

안녕하세요!!지평남 인사드립니다!!
지극히 평범한 남자가 오늘도 소개해드릴 맛집!!
오늘 소개할 곳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인데요.
혹시 다들 소고기 좋아하시나요?

오늘 소개할 맛집?아니!!  가성비 쩌는곳!!!
이곳은 바로 블랙앵거스를 파는
청주 분평동에 위치한 반값소 입니다!!!ㅋㅋ


블랙앵거스라고하면
수입소고기인데요!!수입소고기중
스코틀랜드 에버딘 샤이어 라는 지역에서
처음 시작되어 지금은 미국 소수에서만 사육되고있다고 합니다.

반값소는 반값소세트(1,200g), 값어치세트(600g),
프리미엄세트(800g), 와규VIP세트(800g)
이렇게 육류 메뉴는 있으며
와규가 맛있다고 알고있으나 지평남은
반값소에 왔으니 반값소세트를 먹어볼께요!!!ㅋㅋ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네요!!ㅋㅋ
게장, 깻잎지, 양파절임, 콘치즈 등 나오고요.

드디어 주문한 세트가 나왔어요!!!ㅋㅋ
여러가지 부위가 나왔으며
처음으로 먹는부위는 역시 빨리먹을수있는
차돌박이부터 구워먹으면
사장님께서 등심을 잘 손질해서 맛있게 구워주세요!!

차돌박이 한접 드시고!!!
바로 등심 사진가실께요!!!ㅋㅋ

토치로 위에서 불판으로 아래에서
위 아래로 익혀주셔서 생각보다 금방 익어요!!
수입소고기이지만 색깔 좋죠?

고기가 익어가는 시간!!!ㅋㅋ
배고프다ㅠ 기다림이있으면 맛있죠!!!

다른부위들도 한입하셔야죠?
수입소고기라고해서 큰 기대를안하고
방문하였는데 한우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성비로는 정말 괜찮은듯합니다!!

고기 몇접을 남겨놓고 냉면을 주문해써요!!
역시 고기에는 냉면이 빠지면 안되죠?

이것은 반값소에섯안 있는 돌된장죽이에요!!
이게 진짜 맛있어요!!별미에요!!!
이것만 먹으로 오고싶을 정도?

이렇게 보글보글 계속 끓여주시면
정점 국물이 쫄면서 죽이되는데요!!ㅋㅋ
진짜 맛있어요!!!ㅋㅋ 안에 고기도있고
두부도 있고 진짜 맛있어요!!ㅋㅋ
근디 정말 뜨겁다는거 주의하시고 드세요!!!

이것은 주차장이 정말 크고 넓으며
큰길가에 위치하여 금방 쉽게 찾을수있습니다!!
식당도 크고 넓어 회식장소로 딱이에요!!
만약 1인당 약3만원정도의 회식 장소를
찾고있으시다면 적극 추천입니다!!!ㅋㅋ

그럼 오늘도 배부르게 가성비있게!!잘먹었습니다!!

맛 ☆☆☆
위치 ☆☆☆☆
서비스 ☆☆☆☆
분위기 ☆☆☆
총별점 ☆☆☆
※인스타에 지평남 검색하시면 음식사진들 보실수있습니다.

※지평남의 블로그에 올리는 모든 게시글은 지평남이 직접 방문후 올리는 게시글이며 게시글에 포한되어있는 사진 또한 지평남이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추가적으로 별점을 남기고있는 부분은 지평남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지극히 혼자만의 의견으로 하는것으로 오해하지마시고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일상 이야기!!!
(맛집, 멋집, 여행, 탈모, 요리 등)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