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남의 4번째 이야기 출발!(탈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평남의 4번째 이야기 출발!(탈모)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2. 4. 12:58

본문

안녕하세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 지평남입니다!~~ㅋㅋ

오늘은 지평남의 4번째 이야기!~
바로 탈모관련입니다!~ㅋㅋㅋ
제가 직접 먹고바르고 쓰고 하는 부분이며
절대 광고가 아닌 제가 효과가있는지
알고싶어 제 개인적인 공간중 1곳인
블로그에 올릴려고 준비중입니다!~~~🥳😆
※제가 불법 혹은 대충 인터넷 및 약국에서
산 제품이 아닌 충북대 병원에서 처방 받은 약입니다.

1번째로 보여드릴것은 먹는 약입니다!!ㅎㅎ

※문제가 될시 삭제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사진입니다.)
비호르몬성으로 부작용이 낮다고하네요!!!ㅎㅎ
부작용은 다들 잘 아실꺼라 생각해서 설명 안하겠습니다.ㅋ
다른 1개의 약은 전립선관련 약이며
탈모가 전립선과 정말 많이 관련이있다고해요!!!!!ㅎㅎ

다음 소개할 것은 샴푸인데요!!!!!ㅎㅎ

※문제가 될시 삭제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사진입니다.)

2가지나 되며 하루 1가지씩 번갈아가며 사용합니다.
(설명서 확인시 2~3일에 한번사용으로 나와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린스같은건 잘 안하는편입니다.
인터넷에 알아보면 린스가 탈모에 안좋다는
이야기도 조금 보이고 제가 경험한것으로
린스를하면 모탈이 부드러워지긴하지만 조금 약해진다?
이런부분을 경험해서입니다!!!ㅋㅋ
인터넷에서 본 내용은 믿을사람만 믿으세요!!!ㅋㅋ
실험을통해 제가 확인한 부분이 아닙니다.

3번째로 보여드릴것은 바르는약입니다!~~~

※문제가 될시 삭제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사진입니다.)

이사진은 조금 조심스러운 부분이있는데....
제가 듣기로는 이약은 충대 병원 탈모 전문교수님이
특허낸 것이라고합니다!!!ㅎㅎㅎ
만약 블로그에 올린부분이 문제가된다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총 3가지로 1가지는 하루에 2번
1가지는 하루에 1번 1가지는 3일에 한번 등..
바르는 횟수가있으며 바를때 불편함이 없이
바르기 편하게 잘 만들어져있습니다!!!ㅎㅎ

제가 사용하는 제품 소개는 이걸로 마무리하고
다음에는 약 일주일후? 변화가있는지
인증사진 올리겠습니다!!!ㅋㅋㅋㅋ
(시작시 사진은 전 이야기 찾아보시면 나와요!)

아!!!!!그리고 먹는약은 유산균과 같이 먹으면
몸에 흡수가 조금 더 잘된다네요!!!!

그리고 사진에 모자이크 처리를했는데
법적 문제가 있을까봐 모자이크 처리진행했습니다.ㅋ
사진들은 제가 집적 찍은것이고요.

그럼 제 머리가 변화하는 모습을 생각하며
다음에 또 올리겠습니다!!!

지평남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