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남의 3번째 이야기 출발!~(장예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평남의 3번째 이야기 출발!~(장예식)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2. 2. 22:16

본문

안녕하세요!!지평남입니다!~~ㅎㅎ
오늘은 안좋은소식으로 충주를 갔다온 이야기를
할려고합니다!!!ㅎㅎ
친구의 할머니께서 돌아가셨는데...
발인과 장지까지 같이 가달라고 부탁이와서
청주에서 충주까지 달려갔습니다!!!ㅎㅎ
충주 의료원장예식장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도착했을때는 낮이였어요!!!ㅎㅎ

충주의료원은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보안? 방문절차?가 까다로웠어요!!!ㅠ
방문시 손소독은 필수이며 성명, 연락처, 방문사유 등
많은부분을 확인하고있었어요!!!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이동경로는 별도로
준비가되어있어 이부분을 정말 좋아써요!!ㅎㅎ

이정도로 도착한 이야기는 마무리하고
충주의료원이 정말 특이한게 1개있어요!!!ㅋㅋ
병원 및 장예식장이 있는곳인데
충주 야경명소중 한곳입니다!!!ㅋㅋ

충주야경이 한눈에 보이죠!!!!!ㅋㅋ
병원부지에 엔젤리너스 카페가있는데 거기서보면
더 이쁘고 멋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사랑의 자물쇠도 있다는거!!!ㅋㅋㅋ
밤에 충주를오시게된다면 한번쯤은 들려보세요!!!~~

다음날 장지까지 같이가주고 화장는 지켜보기
조금 그래서 신시가지(신연수동) 스타벅스를
방문하였어요!!!ㅋㅋㅋ모닝커피? 커피의 여유?ㅋ

저는 요즘 유행하고있는 비밀레시피중 1개인
트윅스프라푸치노라는 메뉴를 시켰어요!!!ㅋㅋ
주문시 조금 귀찮은부분이있더라고요ㅠ
들어가는 재료를 하나하나 말해야해요!!!ㅠ
트윅스프라푸치노 레시피는
헤이즐넛시럽, 카라멜시럽, 휘핑, 자바칩토핑,
초콜릿드리즐, 카라멜드리즐 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ㅋㅋ 그런데 좀 달다는거!!!ㅋㅋ
오늘은 안좋은이야기가 조금 있었지만
다들 화이팅하고 다음주 준비 잘합시다!!!ㅋㅋ

지평남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지평남이 올리는
블로그 게시물은 저희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다음 게시물은 탈모관련을 올리까합니다.
많은기대부탁드립니다!!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