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남의 블로그 시작 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평남의 블로그 시작 이야기!!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1. 28. 12:4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01월 28일 화요일이네요!!!!~
(지평남의 블로그가 태어난 날? 기념일?ㅋ)
지평남의 첫 블로그의 첫 글을 시작하겠다!!ㅋㅋ
지평남이란??
지극히 평범한 남자의 줄임말이며
앞으로 지평남의 일상을 올릴예정입니다!!ㅋㅋ
(와!~~신난다!!!ㅋ)

처음으로 시작하는 블로그입니다!!ㅎㅎ
많은 관심 및 사랑? 부탁드립니다!!ㅋㅋ
(뭔가 쑥스럽고 걱정도되는 이느낌...뭐지?)

저는 맛집탐방, 여행기 및 풍경사진에 관심이 많아요!!
회사생활땜에 매일같이 업로드는 못하겠지만
많이 노력하겠습니다!!!ㅋㅋ

그리고 저는 찡이라는 포피츠를 키우고있는
어느 한동네의 지극히 평범한 남자입니다!~~ㅋㅋ
저희 찡이는 다음에 소개해드릴께요!~~

앞으로 지평남의 일상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지평남 화이팅!!!아자!!!아자!!!

아!!!지평남이 블로그에 올리는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오해 및 비판은 사양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