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남의 2번째 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평남의 2번째 이야기!!

지평남의 일상/하루하루 일기장

by 지평남 2020. 1. 30. 21:30

본문

안녕하세요!~
지평남입니다!!ㅎㅎ
이제 날씨가 조금 풀리는듯합니다!!!ㅎㅎ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너무 심각한데요.ㅠ
다른 감기 조심하시고 손씻고 마스크 꼭하세요!!!ㅎㅎ
문제는 제가 청주에 살고있는데....
우한교민 격리지역중 한곳이 진천인데 청주 바로 옆이네요.
무섭네요...청주에서 진천으로 출퇴근하는분들
많은데..ㅠ(참고로 저희 회사에 진천시마 1분있다는거..)

자!!!! 일단 코로나 바이러스 말은 그만하고
오늘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2가지 입니다!!!ㅋㅋㅋ
제가 지금 1월이 지나가면서 올해 다짐하고
계획하는것이 2개있습니다!!!~~ㅋㅋ
그건 다이어트와 탈모 탈출입니다!!!ㅋㅋ

현재 제 몸무게는 85.4kg인데요!!!ㅎㅎ

(인증사진)
제가 일주일마다 인증사진을 올리겠습니다!!!ㅋㅋ
헬스장을 다닐예정이면 청주 봉명동에 위치한곳입니다.
헬스장 등록하는 리뷰는 2월에 올릴예정입니다!ㅋㅋ

추가적으로 탈모인데요!!!제가 어린나이에
탈모가 너무 심하여 충북대 병원에서 처방 받은
탈모약을 먹기 시작하여 이부분도 일주일마다
인증사진 예정입니다!~~~~~ㅋㅋ

(인증사진)
위 사진이 제 원형 탈모 사진이에요!!!ㅠ
머리카락이 날수있게 다들 응원해주세요!!!ㅎㅎ
아자!아자!화이팅!!!!!!ㅋㅋㅋㅋ

다시한번 강조드리지만 지평남이 올리는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오해하지마세요!!!ㅎㅎ

그럼 다음 3번째 이야기에는
헬스장 등록 이야기를 간단히 올리겠습니다!!
다들 건강하세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